대한환경신문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종사자 대상 '돌봄의 손길, 빛나는 순간' 사진 공모전 개최

전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1:45]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종사자 대상 '돌봄의 손길, 빛나는 순간' 사진 공모전 개최

전현희 기자 | 입력 : 2024/09/09 [11:45]

▲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가 장기요양 중요성 확대와 돌봄 문화 확산 위해 오는 24일까지 ‘돌봄 손길, 빛나는 순간’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공모전 포스터.(사진=수원도시공사 제공)


[대한환경신문=전현희 기자] 수원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장기요양지원센터는 장기요양의 중요성을 알리고 존중받는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해 ‘돌봄 손길, 빛나는 순간’ 주제의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에는 수원특례시 관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43개 기관·1만 2천여 명)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어르신 돌봄 현장의 감동과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사진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사진은 내·외부 심사를 거친 뒤, 다음 달 2일 수원문화원 빛누리아트홀에서 열리는 노인의날 기념행사에서 시민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수원특례시 시장상(2명), 수원도시공사 사장상(5명) 등 모두 7개 작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허정문 사장은 “고령화에 따라 장기요양의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라며 “사진 공모전을 통해 사회적 인식개선과 장기요양 서비스 가치 확산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