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구리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대덕사 신도회, 구리청과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품 전달식 진행

김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3:32]

구리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대덕사 신도회, 구리청과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품 전달식 진행
김종훈 기자 | 입력 : 2024/10/25 [13:32]

▲ 구리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대한환경신문=김종훈 기자] 구리시는 지난 24일 기부처인 대덕사 신도회, 구리청과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기부금품 전달식을 가졌다.

구리시 교문1동 소재의 대덕사는 평소 지역사회의 취약 계층에게 관심을 가지고 여러 형태의 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무진 대덕자 주지스님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신도회 회원들과 뜻을 모아 이번 성금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구리청과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위치하여 농산물 중개 및 다양한 상품의 유통 등을 수행하는 도매법인으로,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석우 구리청과 대표는 “이번 기부금(500만원)으로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 데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웃을 위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대덕사와 구리청과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주시길 바라며, 시 또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