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 및 생활용품 후원

윤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1:03]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 및 생활용품 후원

윤은숙 기자 | 입력 : 2024/11/04 [11:03]

▲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 및 생활용품 후원


[대한환경신문=윤은숙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0월 30일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로부터 각종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일상생활 및 식생활 지원을 위해 진행됐으며 과일, 스팸 선물세트, 마스크, 보관 용기, 나이프 세트, 영화티켓 등 다양한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금일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지원과 복지관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는 “날씨가 부쩍 추워지는 요즘, 작은 나눔을 통해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풍성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나길 바란다”라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추운 계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님에 감사드리며, 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송탄지점 김재원 후원자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올해 5번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