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현금 110만원 후원

윤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14:43]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현금 110만원 후원

윤은숙 기자 | 입력 : 2024/11/06 [14:43]

▲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현금 110만원 후원


[대한환경신문=윤은숙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1월 4일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으로부터 후원금 11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평택시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진행됐으며,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에서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발생한 수익금 100만 원과 직원들이 직접 모은 성금 10만 원으로 총 11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복지관 프로그램 및 장애인 가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 백순희 원장은 “나눔 행사로 모인 의미 있는 수익금을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어 기쁘고, 작은 금액이지만 장애 당사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데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갖고 장애 당사자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시립 고덕센트레빌어린이집 백순희 원장님과 직원 일동에 감사드린다”라며 “뜻깊은 성금이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