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공주알밤×메가MGC커피, ‘달콤한 가을의 밤’ 음료 출시

가을 시즌 상품 2종(밤밤크리미슈페너, 밤밤찰떡프라페) 출시

김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0:10]

공주알밤×메가MGC커피, ‘달콤한 가을의 밤’ 음료 출시

가을 시즌 상품 2종(밤밤크리미슈페너, 밤밤찰떡프라페) 출시
김종훈 기자 | 입력 : 2024/09/05 [10:10]

▲ 공주알밤×메가MGC커피, ‘달콤한 가을의 밤’ 음료 출시


[대한환경신문=김종훈 기자] 전국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공주알밤을 활용한 음료가 전국 3천여개 매장에 출시됐다.

공주시에 따르면, ㈜앤하우스 메가MGC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밤밤 크리미 슈페너’와 ‘밤밤 찰떡 프라페’ 등 음료 2종을 출시하고 전국 3천여개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음료 출시는 지난 7월 최원철 시장과 김대영 메가MGC커피 회장이 공주알밤산업 발전과 상호 공동 이익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나온 첫 번째 결과물이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알밤을 활용한 신제품이 출시된 5일 아침 메가MGC커피 공주대점을 방문해 첫 번째 주문 고객으로 공주알밤 음료를 구입해 맛을 봤다.

또한, 시민들이 공주알밤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홍보했으며, 매장 점주와 직원들을 격려하고 적극적인 음료 판매와 홍보를 당부했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알밤 자체가 명품 브랜드로 공주알밤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밤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25 대한민국 밤산업 박람회’를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지역특화발전(공주알밤) 특구로 지정되어 있는 시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4차례나 수상한 공주알밤 브랜드를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키오스크 및 배너, 포스터 등에 노출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