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시흥도시공사,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 구매기관 표창 수상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 구매 기관 및 개인 표창 동시 수상 쾌거

김진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07:31]

시흥도시공사,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 구매기관 표창 수상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 구매 기관 및 개인 표창 동시 수상 쾌거
김진훈 기자 | 입력 : 2024/09/06 [07:31]

▲ 시흥도시공사,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 구매기관 표창 수상


[대한환경신문=김진훈 기자] 시흥도시공사는 지난 5일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에서 주관하는 ‘2024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 포상식’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촉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관 및 개인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은 매년 중증장애인생산품의 활발한 구매를 통해 장애인의 직업재활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자립을 도모하고 있는 우수 구매기관을 발굴하여 기관과 개인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 공사는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공사 재무관리부 이윤미 매니저가 경기도지사 개인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공사는 작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실적 목표대비 144%를 달성하였으며, 5년 연속 목표 실적을 초과 달성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매년 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 교육을 실시하여, 중증장애인생산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전사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정동선 사장은 “앞으로도 중증장애인생산품의 우선구매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장애인의 직업재활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