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환경신문

수원시립미술관에서 만나는 가을...아웃오브캠퍼스의 '마음을 드려요' 공연 개최

경기아트센터 주관 '거리로 나온 예술' 선정 뮤지션 아웃오브캠퍼스 공연

차승근 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07:46]

수원시립미술관에서 만나는 가을...아웃오브캠퍼스의 '마음을 드려요' 공연 개최

경기아트센터 주관 '거리로 나온 예술' 선정 뮤지션 아웃오브캠퍼스 공연
차승근 기자 | 입력 : 2024/09/04 [07:46]

▲ 포스터


[대한환경신문=차승근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경기아트센터 주관 ‘2024 거리로 나온 예술’ 사업에서 선정된 뮤지션 아웃오브캠퍼스의 공연을 9월 8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2024 거리로 나온 예술’ 사업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아트센터가 주관하여 생활 예술인 및 예술인 등에게 거리예술 등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도 도민에게는 누구나 다양한 분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수원시립미술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박정건, 정다솜 2인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듀오 ‘아웃오브캠퍼스’가 참여해 일상을 위로하며, 즐거움을 나누고자 '마음을 드려요'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기지개', '사랑을 배워' ,'STAY' 등 대표곡을 연주하며 반복적인 일상의 공간을 벗어나 행복을 찾아가는 시간을 마련했다.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을 참고하기 바란다.

수원시립미술관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연에 누구도 소외 없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