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도장애인마을 "장애인 가족을 위한 '우리 같이 무비데이' 행사 개최"◎ 장애인 가족 우리 같이 무비데이 영화 '하우치'
◎ 주연 배우 지대한, 손지나 무대 인사
이번 ‘우리 같이 무비데이’는 11월 19일(화) 롯데시네마 수원역점 2관을 전체대관하여 지난 13일 전국 개봉한 ‘하우치’ 영화를 관람 할 계획이다. 관람에 앞서 영화 ‘하우치’의 두 주인공인 재학(지대한), 경화(손지나)가 직접 관객들을 찾아와 무대 인사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주연 배우들도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영화 '하우치'는 사업도 가정도 실패하고 남은 건 의리 넘치는 친구들뿐인 ‘재학’이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전화 한 통으로 인해 18살 시절과 첫사랑을 떠올리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 로맨스 영화이다.
김춘봉 회장은 이번 장애인 문화체험 행사에는 장애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며, 영화 관람은 장애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으로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문화도 접하고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한환경총연맹 유성규 이사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회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대한환경총연맹 권오봉 회장은 연말를 맞아 '독거노인 및 사회소외계층 돕기 행사'를 진행 할 것이다. 매년 본 환경연맹은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다양한 후원 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행복한 미래를 만들며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환경연맹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춘봉회장 #영화하우치 #지대한 #손지나 #대한환경총연맹 #유성규이사장 #권오봉회장 #환경연맹 <저작권자 ⓒ 대한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